1. 11월 둘째 주일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주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이번 한주간도 살아계신 성부 성자 성령 삼위일체 하나님의 크신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 지난 주 교회에 처음 오신 분: 서재식 성도, 주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3. 오늘 예배 후에는 11월 생일 맞은 분들 축복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4. 교우동정: 지난 5일(화) 유미혜 성도님이 소정이와 함께 약 한달여의 일정으로 한국 방문을 위해 출국하셨습니다.
5. 청소년 영성집회가 오는 12월 7일(토) 저녁 6시에 늘푸른 센타에서 있습니다. 그리고 오는 22일 금요일부터 3주동안 저녁 8시 30분에 늘푸른센타에서 청소년 영성집회를 위한 특별기도회가 있습니다.
6. 교우동정: 윤병옥 집사님의 합기도 체육관 29회 토너먼트 챔피언쉽 대회가 어제 토요일(9일) 잘 치뤄졌습니다.
7. 중보기도 제목
가. 하나님 나라의 확장과 복음을 위해 수고하는 모든 선교사님들과 교역자들과 성도들에게 성령과 은혜를 충만하게 부어주소서.
나. 하나님의 종들로 하여금 담대히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게 하옵시고 손을 내밀어 병을 낫게 하시옵고 표적과 기사가 거룩한 종 예수의 이름으로 이루어지게 하옵소서(행4:29-30)
다. 여러 가지 연약함 속에 있는 성도님들과 출타중인 성도님들에게 주님의 은혜와 은총을 부어주실 것을 위해
8 이번주 대표기도 및 봉헌위원: 최리나 집사
다음주 대표기도 및 봉헌위원: 윤채중 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