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1월 첫째 주일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주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이번 한주간도 살아계신 성부 성자 성령 삼위일체 하나님의 크신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 지난 주 주일예배 처음 참석하신 분: 권태현 집사(한국에서 출장차 오심), 김예은 자매. 주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3. 다음주일 예배후에는 11월 생일 맞은 분들 축복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4. 교우동정: 최리나 집사님이 지난 30일 한국 방문을 마치고 돌아오셨고, 오는 5일(화) 유미혜 성도님이 소정이와 함께 한달 가량의 일정으로 한국 방문을 위해 출국하실 예정입니다.
5. 교우동정: 윤병옥 집사님의 합기도장 체육관의 제 29회 토너먼트 대회가 Don Hartman NE Sportsplex(520, 68 St NE)에서 오는 9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개최됩니다.
6. 10월 헌금 합계 액: $6,671.10
7. 중보기도 제목
가. 하나님 나라의 확장과 복음을 위해 수고하는 모든 선교사님들과 교역자들과 성도들에게 성령과 은혜를 충만하게 부어주소서.
나. 하나님의 종들로 하여금 담대히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게 하옵시고 손을 내밀어 병을 낫게 하시옵고 표적과 기사가 거룩한 종 예수의 이름으로 이루어지게 하옵소서(행4:29-30)
다. 여러 가지 연약함 속에 있는 성도님들과 출타중인 성도님들에게 주님의 은혜와 은총을 부어주실 것을 위해
8. 이번주 대표기도 및 봉헌위원: 김흥균 집사
다음주 대표기도 및 봉헌위원: 최리나 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