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8월 첫째 주일 예배를 함께 드리게 된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예배를 통해 살아계신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시길 그리고 이번 한주간도 주안에서 평안하시고 승리하시길 또 주님안에서 모두 다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2. 지난주 교회 처음 오신 분: 지선희 집사. 이현규.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3. 지난 주부터 장년 예배를 본당에서 그리고 아동 청소년 예배를 친교실에서 드리게 되었습니다.
4. 중보기도 모임: 토요기도회 후와 주일 예배 전에 지하 교실에서 있습니다. 시간되시는 대로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교우 동정: 한국방문- 백신영 자매
6. 캐나다 웨스트 코스타(에드몬톤 제일 장로교회) 신청을 8월에도 계속 받습니다. 혹시 늦게라고 신청하실 분은 환영합니다.
7. 성경공부는 8월 둘째주 까지 휴강하도록 하겠습니다.
8. 중보기도
가. 하나님 나라의 확장과 복음을 위해 수고하는 모든 선교사님들과 교역자들과 성도들에게 성령과 은혜를 충만하게 부어주소서
나. 우리 조국과 한국 교회위에 그리고 북한 땅 특별히 지하교회 성도들에게 성령의 권능으로 회복하시고 치유하소서. 이땅 캘거리와 캐나다 땅에도 부흥을 허락하소서.
다. “주여 이제도 저희의 위협함을 하감하옵시고 또 종들로 하여금 담대히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게 하여 주옵시며 손을 내밀어 병을 낫게 하옵시고 표적과 기사가 거룩한 종 예수의 이름으로 이루어지게 하옵소서”